종말의 세라프 1기 다운로드

    0
    190
    Rate this post

    아디다 소로리타스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이미지 중 하나는 날개 달린 세라핌이 전투에 뛰어들어 볼트 권총을 불태우는 모습입니다. 세라핌은 항상 천사, 거룩한 전사로 묘사되어 왔으며, 새로운 미니어처는 그러한 전투 자매를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가장 먼저 세라프 씰 아수라마루에 대해 질문해 보세요(아슈라마루?, 조명. 「퍼펙트 아수라」, 탄생명 아세라 테페스(아셰라 테페시・아세라 테페시?)는, 크룰 테페스의 형이자 블랙 악마 시리즈의 높은 소유형 악마입니다. 그는 유이치로 히야쿠야와 계약을 맺고 종말의 세라프: 뱀파이어 통치에서 저주받은 기어가 되었습니다. 세라핌의 한 가지 주목할 만한 특징은 항상 화려한 점프 팩의 배기 통풍구 역할을 하는 스타일리시한 중공 날개입니다. 이 점프 팩의 디자인은 몇 년 전에 Geminae Superia를 위해 업데이트되었으며, 이것은 새로운 세라핌에 출시되었습니다. 둘 사이의 유일한 중요한 차이점은 세라핌이 제미나에 수퍼리아의 점프 팩에 등장하는 5개의 `깃털` 통풍구대신 각 날개에 4개의 `깃털` 통풍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12세기의 학자 마이모니데스는 세라핌을 유대인 천사 계급의 박람회에서 천사의 열 계급 중 다섯 째에 두었다.

    카발라에서 세라핌은 베리아 세계의 상급 천사들(“창조”, 처음 창조된 영역, 신성한 이해)[16] 아질루스의 절대 신성으로부터의 거리를 이해하면 그들의 지속적인 “불타는” 원인이 된다. 자체 무효화. 이를 통해 그들은 하나님께로 올라가 그들의 자리로 돌아갔다. 예티라의 세계 (“형성”, 고전 창조, 신성한 감정)에서 그들 아래에는 자기 인식 본능적 인 감정 (“사자, 황소, 독수리의 얼굴”)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에스겔의 시현의 하요트 천사가 있습니다. 세라핌은 현대 정교회 유대교의 천사의 일부입니다. 이사야의 시현은 아미다의 반복의 일환으로 케두샤 기도를 포함하여 매일 유대인 예배에서 여러 번 반복되며, 다른 여러 기도에서도 반복된다. 보수적인 유대교는 천사에 관한 전통적인 교리를 간직하고 있으며, 천사에 대한 문자 그대로의 믿음은 결코 신봉자들 사이에서 보편적이지는 않지만, 전례에서 천사들에 대한 언급을 포함한다. 개혁 유대교와 재건 유대교의 지지자들은 일반적으로 천사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취합니다. 세라핌은 기원전 2세기에 에녹의 책에 나타난다[10] 여기서 그들은 케루빔과 함께 하나님의 보좌에 가장 가까운 하늘 의 생물로 언급된다. 그들은 또한 아키에스트 (Ge`ez: “뱀”, “용”, 지옥의 대체 용어)라고합니다. [11] [12] [13] “세라핌”이라는 이름은 자선단체에서온 것이 아니라, 열애나 불이라는 단어로 표현된 사랑의 과잉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디오니시우스 (코엘. 안녕. vii) 불의 특성에 따라 “세라핌”이라는 이름을 설명하며, 과도한 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불속에서 우리는 세 가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인용문은 오리겐이 세라핌이 하나님의 아들이요 성령으로서의 기름부음받은 지위 때문에 이 지식을 계시한다고 믿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는 나중에 그러한 주장을 했다는 비판을 받았고 기독교 교회에 의해 이단자라고 표기되었다. 그러나 이사야에서 언급된 세라핌에 대한 그의 이론은 2세기를 통해 초기 기독교 신앙뿐만 아니라 다른 초기 기독교 문학에도 반영될 것이다. 전통은 기독교 천사학에서 가장 높은 계급과 유대인 천사 계층에서 10의 다섯 번째 계급에 세라핌을 배치합니다.